레벨 6 김성희 2006.11.28 13:05
정보부에서 관리합니다. 선생님들이 학교 노트북을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경우는 없습니다.(우리가 비정상인가? 쩝...)
비밀글
레벨 4 이문경 2006.11.28 13:14
학교에서 수리합니다. 그것이 노트북의 형태일뿐 학교물건이니깐요. 전근갈 때 그거 들고 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상 발생하는 문제는 학교에서 수리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노트북 기종에 따라 고장나는 부분이 거의 비슷하더군요. 그래서 선생님들께 유의점을 여러번 공지하니깐..... 크게 고장나지는 않더군요. 다만 무상기간 종료후에도 몇 번 고장이 났는데, 노트북은 고장이 잘 나지 않는대신 한번 고장나면 고액입니다. 그래도 학교물품대장에 잡힌 학교물품이고, 업무용으로 쓰는거니깐.... 고장낸 선생님 대신 제가 행정실에서 크게 야단 맞는 것으로 액땜하고... 그냥 수리다 해 드렸습니다.
비밀글
레벨 4 이혜진 2006.11.29 16:59
저희 학교에서도 노트북을 개인적으로 쓰시는 분들이 계시기는 한데요. 그 중 높~으신 분(?)은 노트북을 책상 서랍 속에 잠재워 두시고 열쇠 잠궈 보관하시니 고장날 일이 없구요. 다른 분은 거의 개인적인 용도로 쓰시기 때문에 수리도 알아서 하시더라구요. 좀 이상한 경우죠? ^^;
비밀글
레벨 3 라인덕 2007.06.06 17:49
노트북도 학교 물건이긴한데 거의 개인적물건처럼 사용하게 되어 수리여부가 애매하게 적용되어 지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공적인 물건 이므로 학교에서 수리해야 좋을 것같습니다. 새해 예산을 세우실때 어느정도 수리비 예산을 세워 놓으셔야 수리가 되겠지요? 예산 없이는 처리가 어려우니까요.
비밀글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